더 커진 2025 대전 빵축제 소제동과 대동천에서
Last Updated :
2025 대전 빵축제, 두 배 커진 규모로 돌아오다
2025년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대전 소제동 카페거리와 대동천 일원에서 2025 대전 빵축제가 개최됩니다. 작년보다 두 배 더 커진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전국의 빵을 사랑하는 이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행사입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빵축제
이번 축제에는 대전 대표 빵집 102곳이 참여해 베이커리 100 갤러리와 베이커리 스튜디오, 빵 테마 체험존 등 다양한 마켓과 체험, 전시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방문객들은 갓 구운 빵을 바로 맛볼 수 있는 취식 및 휴게 공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대와 이벤트로 즐거움 더하다
축제 기간 동안 개막식을 시작으로 감성 힙합 뮤직 페스티벌, 빵잼올림픽, 바삭단짠 LIVE 방송국 등 다채로운 무대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또한, 백빵백중 빵사격 이벤트, 빵 크레인 이벤트, 도넛을 돌려라 이벤트 등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플리마켓과 굿즈,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축제
대전 로컬 30팀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에서는 굿즈, 리빙, 핸드메이드 아트 굿즈가 다양하게 선보여 축제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이번 빵축제는 대전의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할 것입니다.
소제동과 대동천에서 만나는 빵의 향연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소제동 카페거리와 대동천 일원에서 열리는 2025 대전 빵축제는 빵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참여가 기대됩니다.

더 커진 2025 대전 빵축제 소제동과 대동천에서 | 대전진 : https://daejeonzine.com/4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