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꿈돌이하우스 한방족욕장 개장

대전역 꿈돌이하우스 한방족욕장 개장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203번길 3에 위치한 꿈돌이하우스 1호점 건물 6층에 한방족욕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곳은 대전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역전지하상가 10번 출구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어 방문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꿈돌이하우스는 대전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1층은 꿈돌이와 꿈씨패밀리 굿즈를 판매하는 기념품샵, 2층은 VR 투어 드라이브, 3층은 미디어 아트룸, 4층은 사무실 및 회의실, 5층은 전시홍보관, 6층은 이번에 새로 개장한 한방족욕장, 7층은 전통차 카페인 꿈틀로 구성되어 있다.
한방족욕장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이용 요금은 기본 4,000원이며, 7층 카페에서 전통차를 구매할 경우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객들은 족욕 공간에서 편안한 의자에 앉아 따뜻한 한방 물에 발을 담그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물 온도는 개인이 조절할 수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족욕장 내부는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로, 처음 방문하는 이들도 안내문을 통해 쉽게 이용 방법을 숙지할 수 있다.
한방족욕 특유의 은은한 향과 따뜻함이 어우러져 짧은 시간에도 발의 피로가 효과적으로 해소되는 느낌을 준다. 족욕 시 한방팩을 물에 넣고 발로 조물조물하며 우려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물이 식으면 뜨거운 물을 보충해 지속적으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대전역 인근에서 여행객과 지역 주민 모두가 잠시 쉬어가며 피로를 풀기에 적합한 공간으로, 특히 대전역을 이용하는 이들에게 편리한 휴식처가 될 전망이다. 꿈돌이하우스 한방족욕장은 실용성과 접근성을 갖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