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 7월 개장
Last Updated :
대전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 7월 24일 개장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는 도심 속 최고의 피서 공간, 대전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이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7일까지 무료로 운영됩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점검을 위해 휴장합니다.
물놀이장은 엑스포시민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대형 워터슬라이드와 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설치되어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또한, 레크리에이션과 생존수영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안전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휴게시설,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안전한 운영을 위해 전문 안전요원 40여 명이 상시 배치되어 이용객들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운영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7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전용 홈페이지(www.hanbatwater.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밭수목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042-270-847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아이들과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전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 7월 개장 | 대전진 : https://daejeonzine.com/4331